멋진 레깅스

레깅스로 스테이트먼트를 하면 데일리 옷장에 진지한 패션 스타일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매운 트렌드는 패션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부주의하게 패션 센스를 선보일 수 있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고유의 다재다능함 때문에 다양한 룩으로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패션 액세서리를 찾습니다.The 41 best tops to wear with leggings - TODAY

이음새가 없는 레깅스를 만드는 것은 룩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가을 시즌이 성큼 다가온 지금 강남셔츠룸, 레이스 레깅스를 주목해보세요. 그들은 과도하게 보이지 않고 약간의 뻔뻔함으로 스타일과 투명도를 추가합니다. 또한 데이트에 입기에도 매우 귀엽고, 작은 검은색 드레스에 감각을 더하거나, 친구들과 밤에 외출할 때 이브닝 웨어에 스타일의 완벽한 펀치를 줄 수 있습니다.

파쇄된 레깅스는 빈티지 로큰롤 유산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대담한 표현을 제공합니다. 검은색이나 회색으로 핍토 힐이나 스트랩이 달린 플랫 샌들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아니면 거의 모든 의상과 잘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타이다이 레깅스를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더군다나 백설 공주 드레스나 데님 스커트와 좋아하는 컬러의 튜닉 캐미솔로 완벽한 타이 다이 레깅스 룩을 완성해보세요. 이 눈길을 끄는 레깅스는 파란색, 자홍색, 미드나잇 퍼플, 녹색 및 회색과 같은 많은 생생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깊은 패션 잠에서 깨어나거나 운동이나 요가를하는 동안 시원하고 유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시즌 트렌드는 특히 실버, 골드 또는 플래티넘의 엣지 있는 레깅스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스타일 감각에 주의를 끌기 위해 당신의 스윙에 약간의 블링블링 같은 것은 없습니다. 또한 클래식 레오파드 레깅스와 함께 80년대의 헤어밴드 로커 셀프를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블랙 스커트나 마이크로 미니 드레스로 귀엽고, 골드나 실버 목걸이나 뱅글로 코디하면 멋진 콘서트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엣지 있는 레깅스 트렌드에 ‘리퀴드룩’한 다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플래쉬 레깅스를 입어보자. 그들은 기본 금색, 은색 및 검정색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레깅스 스타일이 도처에서 등장하고 있지만 잘 알려진 트렌드에 대한 변경으로 이것은 필수 액세서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패션쇼나 행사에 어울리는 베이직한 블랙 스트레치 레깅스를 우리 모두 입었지만, 최근 유행하는 블랙 스트레치 레깅스의 트렌드는 지퍼로 활용도를 높이고 의상에 반짝임을 더해줍니다. 앵클 지퍼 레깅스 겉과 속을 모두 잘 살펴보세요.. 올 가을 돋보이고 싶다면 이거 꼭 챙기세요!

레깅스의 가까운 친척이자 또 다른 스타일의 패션 액세서리인 제깅스는 레깅스의 스트레치 나일론 매력에 데님을 혼합한 귀여운 블렌드입니다. 레깅스를 입었을 때 청바지를 입는다는 암시를 줍니다(모든 여성에게는 그녀의 비밀이 있습니다!). 이 룩을 잘 어울리게 하려면 재미있는 탱크탑이나 오버사이즈 코쿤 셔츠를 입어보세요. 또한 이 룩에 정말 재미있는 액세서리를 추가하고 자신만의 멋진 의상을 만들어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레깅스는 개성과 입었을 때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를 기반으로 하며, 어떤 패셔니스타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종류와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가을에는 심리스 레깅스[http://www.sugarlipsapparel.com/bottoms/leggings.html]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해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레깅스를 Sugarlips Apparel[http://www.sugarlipsapparel.com]에서 구입했습니다. 백화점보다 훨씬 좋은 가격에 꽤 멋진 레깅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 가을 레깅스와 함께 즐겨보세요!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C Captcha 89 − = 85